인사 드립니다.

샬롬! 그레이스 성경 교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교회 개척을 준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인도하심을 피부로 느끼며 한없이 벅차고 감사한 마음을 숨길 수가 없습니다. 7년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싶은 열정에 사로잡혀 있을때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분별할 수 있게 (딤후 2:15) 가르쳐 주신다는 The Master’s Seminary의 총장이신 존 맥아더 목사님의 인삿말씀 하나에 모든 것을 내려놓고 LA로 왔던 일이 엊그제 같습니다. 이곳에서 말씀을 배우며 말씀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과 교제하며 하나님 진리의 말씀은 어제나 오늘이나 변함이 없으며 모든 선한 일과 사랑의 열매를 맺게 하는 유일한 다시 한번 몸소 경험하며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진리를 알아 갈수록 한국교회에 대해 사랑과 열정이 더욱 불타오르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말씀을 사랑하시는 다른 분들과 교회 개척을 준비하는 단계에까지 이르렀습니다.

그레이스 성경 교회의 비전은 “진리를 선포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첫째로, 하나님의 말씀을 명확하고 담대하게 선포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세상의 가치, 철학, 문화들을 접목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오는 가치를 모든 가르침의 기준으로 한 구절 한 구절 가르칠 것입니다. 교회 홈페이지에 있는 ‘믿음의 신조’를 보시면 저희가 무엇을 믿는지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집인 교회는 ‘진리의 기둥이며 터’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딤전 3:15). 교회는 교회의 머리 되신 예수님의 가르침만을 따라야만 합니다. 교회를 세우시는 예수님의 말씀이신 성경을 기반으로 겸손하게 그 가르침 안에서만 가르칠 것입니다.

둘째로, 그레이스 성경 교회는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바울은 바른 진리를 선포하는 목적이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나오는 ‘사랑’이라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 1:5). 말씀을 강조하는 교회들이 자칫 잘못하면 교리를 우상화하거나 진리만을 휘두르며 덕을 세우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른 진리의 가르침을 통하여 성숙하고 사랑이 삶 속에 실천되는 건강한 균형 잡힌 교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교회를 준비하는 모든 가운데 교회의 머리 되신 예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기 원하며 더욱 많은 한국 성도님들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옳게 분별할 수 있는 것에 온 힘을 다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또한 저희 그레이스 성경 교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정 원조 형제는 The Masters Seminary를 졸업하고 Grace 교회의 목사 안수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