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샘” 첫번째 모임

그레이스 성경교회 여성 사역 “은혜의 샘” 첫번 모임이 9월 13일 목요일 10시 반부터 열립니다.
첫째  날을 저희 교회의 정 원조 목사님이 에베소서를 통해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면서 성경을 어떻게 읽어면서 해석하는지를 강의하는 시간을 가지고 나머지 시간은 각자가 선택하는 과목을 택하여 반을 나누어 토의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이번 학기에 같이 공부할 과목은 아내의 역할에 대해서 다 같이 공부한 후에 두째 시간에는 반을 나누어 성경을 읽는 것을 같이 나누고 자녀 양육, 그리고 하나님을 의뢰함을 같이 공부합니다.
성경 일관되게 가장 바뀌어야 할 것은 우리 자신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 삶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가 되는 근원은 우리 외부에서 일어나는 일 때문이 아니라 우리 마음 속의 문제로 인해서 일어 나는 일들입니다.
사실 이 모든 문제가 자신의 마음을 바꾸므로 해결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참, 쉬운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이들 문제, 남편과의 관계, 특히 믿지 않는 남편의 문제…. 눈 앞에 닥치는 이러한 일들을 해결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성경은 마음을 바꾸면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마음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요? 
 
그레이스 성경교회의 여성사역 “은혜의 샘”은 이러한 문제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서 아내의 역할에 대해서, 자녀 양육에 대해서, 그리고 하나님을 의뢰하는 것에 대해서 같이 일주일에 한번 씩 만나서 같이 고민하고 성경 말씀 안에서 그리고 좋은 책들을 같이 읽으며 공부하며 같이 권면하고 훈련하려고 합니다.
 
이 많은 과목을 어떻게 하루에 다 하느냐구요? 할 수 있습니다. 유능하고 이미 검증된 능숙한 교사들의 인도가 있고 원하시는 과목을 택하여 반을 나누어 공부하기 때문입니다.
 
공부하는 동안 숙련되고 믿을 만한 자원 봉사자들이 어린이들도 돌보아 드립니다. 아, 참. 점심도 같이 먹습니다. 어서 신청하세요. 장소가 비좁아서 몇 자리 남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교회에 출석하시지 않아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어서 알려 주세요.  신청하실 분은 페이스 북 메시지나 교회 웹 사이트에 댓글로 전화 번호를 알려 주시면 만나는 장소를 알려 드립니다. ( 알려 주신 전화번호는 타인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장소는 West L.A  U.C.L.A 근처입니다.  
 
만나는 장소가 개인 집이라 주소를 공개하지 못하는 것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