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0 영어 예배 (English Service)
11:00 한글 예배 (Korean Service)
11:00 어린이 예배 (Sunday school)

은혜의 능력

주님의 넘치는 은혜로 그리스도의 백성이 된 우리는 더이상 죄의 종이 아닙니다. 하지만 사탄은 우리를 속여 그분의 은혜를 잊고 살게 만들려고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 어둠의 왕은 지금 이시간에도 은혜의 가치를 변질시키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마치 우리 스스로의 능력으로 구원을 얻은 것처럼 혹은 아직도 죄의 지배권 아래 있는 무기력한 자인 것처럼 속이려 듭니다.

하지만 이는 모두 거짓입니다. 되려, 주님의 형언할 수 없는 이 은총은 우리를 어둠의 구렁텅이로부터 구출했을 뿐만 아니라 빛 되신 예수님의 통치권 아래로 인도하여 의의 열매를 경험케 합니다.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해서 죽고 의에 대해서 산 자로 변화시킨 그 은혜의 능력이 현재의 삶 가운데 영적 결실을 풍성히 맺게 하는 것이지요.

따라서 은혜는 구원의 능력이자 성화의 근거임에 틀림 없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묵상함으로 매일의 삶 가운데 죄가 우리를 더이상 주장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더욱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은혜로 말미암은 의의 열매가 죄가 죽은 그 자리를 대신 채우도록 주께 항상 간구해야 합니다.

주님의 은혜는 우리를 그리스도인이 되게 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그리스도인답게 만드는 그분의 온전하신 능력입니다. 오늘의 삶 가운데 그분의 은혜를 묵상하심으로 그 신비의 능력을 더욱 풍성히 누리는 하루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0 Comments

Add a Comment